[[방송시작]]CJ 검은달빛 ◈ 무조건 즐겁게~ ◈ [종합] 10시~12시

작성자CJ 검은달빛|작성시간26.06.15|조회수18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 검은달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친구들과의 2박3일 동안 가이버는 조선의남자로 방콕하고 있었을까?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5 CJ 검은달빛 ㅎㅎㅎㅎ
    가이번
    늘~~~~~~~~~~~~
    조선의 남자잖아요 ㅎㅎㅎㅎ
    2박3일이라도
    잠은 집에서 ㅎ
    하루는 친구2명이랑 가이버 일잔하고


    어제는 동창 친한 여친 둘이 남아서 우리집에서 일박하고
    새벽을 달려 가이버가 가이드 해주어서
    바닷가 고성까지 다녀온다고 ㅎㅎㅎㅎㅎ

  • 작성자봄이닷 | 작성시간 26.06.15 검달님 우짠일이셔유
    반갑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CJ 검은달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유계화 만나러 왔지...ㅎ
  • 답댓글 작성자봄이닷 | 작성시간 26.06.15 CJ 검은달빛 히힛!!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