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J 검은달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친구들과의 2박3일 동안 가이버는 조선의남자로 방콕하고 있었을까?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시간 26.06.15 CJ 검은달빛 ㅎㅎㅎㅎ
가이번
늘~~~~~~~~~~~~
조선의 남자잖아요 ㅎㅎㅎㅎ
2박3일이라도
잠은 집에서 ㅎ
하루는 친구2명이랑 가이버 일잔하고
어제는 동창 친한 여친 둘이 남아서 우리집에서 일박하고
새벽을 달려 가이버가 가이드 해주어서
바닷가 고성까지 다녀온다고 ㅎㅎㅎㅎㅎ
-
작성자봄이닷 작성시간 26.06.15 검달님 우짠일이셔유
반갑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CJ 검은달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유계화 만나러 왔지...ㅎ
-
답댓글 작성자봄이닷 작성시간 26.06.15 CJ 검은달빛 히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