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함께요^^

작성자갈매못|작성시간26.06.15|조회수14 목록 댓글 3

분주한 월요일 아침...

오늘의 업무 들어가기전

검달님의 선곡으로

시작 합니다

많이 더울듯한 날씨

건강관리 잘 하세요

 

 

모닝커피 = 사랑이 있다면 바로 너인 것 같아

황가람 = 사랑하고 있습니다

류민희 = 너, 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검은달빛 | 작성시간 26.06.15 오늘도 근무 하시는 시간이 수월했으면 합니다
  • 작성자다이예나 | 작성시간 26.06.15 반가워요 ^^
    갈매못님!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5 갈매님 방긋해요

    주신곡 잘 들었어요

    맛점 하시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