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검달님!

작성자다이예나|작성시간26.06.15|조회수15 목록 댓글 7

Bob seger the silver bullet band-Fire lake

이은하-봄비


내 인생에 다시오지않을 오늘
2026년 6 월 15일
오전 10시 27분을 검달님과 함께라고 기억해둡니다.
살랑이는 바람과 우아한 햇살
여유로운 아침식사를 마치고 커피한잔을 마시며
풍경소리 노크하는 이시간..
세상 부러울것 없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 검은달빛 | 작성시간 26.06.15 다이예나 
    저도 장대비 오는걸 너무 좋아라 합니다........차안에서 장대비 떨어지는 소리와 커피향 맡으면서.......
  • 답댓글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CJ 검은달빛 장대비도 좋고..
    보슬비도 좋고..
    가랑비도 좋고..
    이슬비도 좋ㄱ..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봄이닷 | 작성시간 26.06.15 다이예나 안개비 추가요
    핫핫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5 지금 밤꽃이 한창이드라궁

    밤꿀이 여자들한테 좋다고 하든데

    예나님 한주도 행복하게요
  • 작성자봄이닷 | 작성시간 26.06.15 이곳도
    산에 드문 드문 밤꽃들이 피어갑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