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모낭,,,,,,,머선129

작성자띠아모(운영)|작성시간26.06.15|조회수29 목록 댓글 7

 

단양 도담삼봉 
 

 

단양 비봉산정상 에서 바라본 호수 풍경 그리고 아래는 타임캡슐

I Guess I’m In Love (Original Version) /CharFutur
DJ.ILHAM - Sun,Sand & Sea.
장한별..나이러는동안
 
검달 ㅇ ㅏ찌 ^^)익해요
주말 
천안댁이랑 깨소금 뽂으신거죵
산골소녀는
동창들과 2박 3일동안 풀가동하고
여전히 새벽전쟁
잡초와의 전쟁하고 출근
잔도길 산책하는데 친구가 콜이와서
티타임하고오니
가이번 출장가고 ㅎ
이제 카페 기웃해봅니다요
한주도 
건강하게 좋은날 열정 파이팅으로영 ^^)
 
무조건 삼쾌방송
행방 하시와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검은달빛 | 작성시간 26.06.15 2박3일 신나게 놀았으니 가이버 옆에서 알랑알랑 거리시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ㅎㅎㅎ

    머 일박은 친한 여친들이랑 같이 건배하고
    어제 동해 바다까지 같이 다녀왔으니
    알랑거릴필요가 없지라욧
    그욧으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금요일 전야제는
    먼데사는 친구들 일박
    난 병원다녀와서
    합류하고
    실로 간만에 노래방이란곳으로 직캠
    ㅎㅎ
    아직도 잘들 놀드라구영 ㅎㅎㅎㅎㅎㅎ
  • 작성자봄이닷 | 작성시간 26.06.15 하늘빛 쥑이네요
    어제 저도 방제하면서 하늘을 올려다보니요
    참 이쁘더라구요
    잘들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봄이닷님여 ^^)익요

    날씨는 너무 좋은데

    호수 물도 많이 말라가고 있드라니요

    비가

    큰물 나가게 와주어야 하는뎅

    맛점 하시궁
    오훗길도 쉬엄쉬엄하시라요

    뱜 조심하궁
    시골살면 뱜이 젤루 무셔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