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작]]CJ 번만◈ 음악속 행복찾아~ ◈ [종합] 12시~14시

작성자CJ 검은달빛|작성시간26.06.15|조회수16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5 CJ번만 ㅇ ㅏ 다녀왔나요

    우린 이번에 모노레일 타고 올라갔네요
    너무좋았어요
    조만간
    가이버랑 모노레일 타러 다시가려구영

    가이버랑은
    식구들과
    케이블카는 여러번 타고 올라가봤는데.
    모노레일은 안타봤기에

    모노레일 타면서 산도라지
    말굽버섯등 봤네요
  • 작성자봄이닷 | 작성시간 26.06.15 번만님 어서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CJ번만 | 작성시간 26.06.15 잘계셨죠~?
    제가 오래간만에 나타났다는요~ ㅎㅎ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15 식사는 하고 오셨는지요?
    잘 듣겠습니다.
    즐방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CJ번만 | 작성시간 26.06.15 점심은 방송 끝나고
    먹여야 겠어요~
    맛있는 점심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