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시간 26.06.15 CJ번만 ㅇ ㅏ 다녀왔나요
우린 이번에 모노레일 타고 올라갔네요
너무좋았어요
조만간
가이버랑 모노레일 타러 다시가려구영
가이버랑은
식구들과
케이블카는 여러번 타고 올라가봤는데.
모노레일은 안타봤기에
모노레일 타면서 산도라지
말굽버섯등 봤네요 -
작성자봄이닷 작성시간 26.06.15 번만님 어서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CJ번만 작성시간 26.06.15 잘계셨죠~?
제가 오래간만에 나타났다는요~ ㅎㅎ -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시간 26.06.15 식사는 하고 오셨는지요?
잘 듣겠습니다.
즐방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CJ번만 작성시간 26.06.15 점심은 방송 끝나고
먹여야 겠어요~
맛있는 점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