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십억번만님^^익

작성자띠아모(운영)|작성시간26.06.15|조회수26 목록 댓글 18

 

거진 바다
전국카페 방문객1위인  바글 바글 한 바다정원 

 

DJ.ILHAM - SOUND from my HEART
MarFluxMusic - Let the rain fall down.
장한별..묻어 버린 아픔
 
삼십억 번만님 찡긋해요~~~~~~~~~~
간만인듯하네요.
그욧으로~~~~~~~~히힛
 
점심이 늦어질듯해서
일단은 기웃해봅니다요.

근데
너무 달렸나??
감기가오려는지
목도 카랑하고
두통
열도 있는듯하고
냉큼 병원 댕겨와여겠어요
 
번만님 식사는 하시구오셨으려나요
마치시구 하실듯하기두영 ㅎ
 
무튼 
멋진 방송 
행방 하시와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CJ번만 근데 충주호도 물이 많이 없드라구영
    상류쪽은 완전 바닥이고

    우리 옥순봉 출렁다리 가는데 물이 절반은 줄어들어서

    더 덥게 만 느껴지고

    옥순봉 출렁다리 건너 300m 지나면
    한 40분 정도 오르면 옥순봉 정상 사방오르면 뷰가 너무 좋은데요


    가이버랑은 여러번 올랐던곳,,,

    이제 점심 차려야 해요 ㅎㅎㅎㅎ
  • 작성자지안 | 작성시간 26.06.15 띠아모님)))))))))))))) 지난주에는 바뻐서 입틀막도 못 했어요.ㅎㅎㅎ
    (덕분에 묻어버린 아픔) 잘 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하하하하하하

    지안님 어서오세요

    지난주 입틀막 있었는데ㅎㅎ

    유나국장님 5시간 방송 할때
    해든님 하고
    유나국장님도 맨트를 못하도록 웃는다고

    지안님이 입틀막 안오세요
    지안님 생각 했네요 ㅎㅎㅎ

    저는 자면서도 웃었다니깐요 하하하하하하하

    맛점 하세요

    우린 점심이 많이 늦어지네요
  • 작성자푸른장미. | 작성시간 26.06.15 날 다람쥐 산골소녀님~~
    쉬면 근질거려 ..몬 말려
    왼쪽에서 제일 작은 두번째 ㅎㅎ
    더워지는 오늘도 건강 입니다..조금 무리한듯 ...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ㅎㅎㅎ

    쉬먄 근질거리는거 마자요

    늦은 점심하고
    기웃해오
    아녀요
    3번째였어요
    두번째 친구는 완전 죽마고우네요. ㅎ
    우리집에서 일박하고
    새벽에 출발해서
    낙산사로
    서낭바위등
    바다여행까지 다녀욌네요

    장미샘임. 맛점 거하게 하신거죵
    .오훗길도 열정. 파이팅으로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