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만님 반갑습니다

작성자봄이닷|작성시간26.06.15|조회수26 목록 댓글 8

 Morgan Luna - You Are My Heavn
박다은 - 새가 되어 날으리

번마님 잘 지내셨지요
오랬만에 뵙습니다
간식 챙겨 먹고 다시 일터로 나가면서 듣습니다
건강하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봄이닷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집에서 가만히 쉬면서 창밖을 보면 바람솔솔 부는것이 션해 보여 나가 일하면 겁나 더워요

    늦게 들려 주셔서 잘 들었습니다
    ^^
  • 작성자지안 | 작성시간 26.06.15 봄이닷님 ))) 올만에 뵙네요..
    더운데 쉬엄 쉬엄 하시어요.
    식사도 단디 챙겨 드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봄이닷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렇게 하고 있어요
    고맙습니다
    더 할수도 없어요
    덥고 힘들어요
    ^^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15 오늘도 많이 덥네요
    더위 조심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봄이닷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요
    하긴
    여름이니까요
    유나국장님께서도 건강 잘 챙기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