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 쫌 늦었네요^^

작성자애자씨|작성시간26.06.15|조회수31 목록 댓글 8

번만님 안녕하세요^^

 

대빵 올만에 뵈어요~

잘 지내셨지요??

오늘 좀 바쁜 일정이 있는데

오전에 임플 본뜨기하는 날이라 

늦게 출근해서 정신없네요~~

 

그와중

급한 불 끄고 음방오니

아이고 반가와라~~

반가운 목소리 들으며 므흣~^^

잠시 

번만멍 때리며 쉬어 가야겠어요 ㅎㅎ

 

 Jason Mraz-Im yours

포레스텔라 - Bohemian Rhapsod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애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반가운 장미님 ㅎㅎ
    장미님은 저 잊으셧나용~~~??
    언제나
    응원해 주셔서 감사해요^^
    어디 아픈데 없는거죠??
  • 작성자지안 | 작성시간 26.06.15 때때로 멍이 주는 행복도 있지요..
    반가워요)))
  • 답댓글 작성자애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지안님 안녕하세요^^
    어디선가 본듯 아는듯 아닌듯 ㅎㅎ
    반가와서 그런건가요??
    반갑습니다^^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5 방가운 애자씨 ^^)익

    맛점 하시궁
    쉬엄
    쉬엄 하시길요 ^^)_)
  • 답댓글 작성자애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짬짬이 음방도 참견하고
    일도 열심히 하고 ㅋㅋ
    오늘은 쌩쌩하게 열일합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