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영이님 ~~♡♡

작성자아기별|작성시간26.06.15|조회수40 목록 댓글 10

다영이님 안녕하세요
오랜민에 뵙습니다
아기별 잠시 바빠서 일단은 청곡하고
일보러 갑니다
잠시 방송 듣다가 시간 되면 변호사님
뵈러 가야해서 오늘 방송 끝까지는 못
들을수도 있습니다
이해 해주세요
다영이님 께서도 늘 건강하시고
더위조심 하세요
청곡합니다 ~~
디토....왜 그래
석진...그대도 나와 같다면
페이지...그대도 사랑
혹 라이브 신청해도 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기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애자씨^^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5 아기별님아 간만이다요

    맛점 하시궁

    음악안에서 쉬엄쉬엄하시라요
  • 답댓글 작성자아기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 작성자애자씨 | 작성시간 26.06.15 오호~~
    덕분에
    다영이님 라이브 듣네요~~^^
  • 답댓글 작성자CJ 다영 | 작성시간 26.06.15 아효,,ㅎㅎㅎ

    애자님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