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 ㅏ영이님^^)익

작성자띠아모(운영)|작성시간26.06.15|조회수18 목록 댓글 11

 

고성 송지호 서낭바위

아래는 낙산사 연못가에 수련그리고  감생인지 자라인지 몸말리려 나와있는 녀석들

 

FeelBeats - My Heart
Sofi Tukker – Summer In New York
성리..애인

 

ㄷ ㅏ영이님 ^^)익해요

한낮에 뜨거운기온이 

바람살랑이 방가운날

비가 좀 충분하게 내려주면 좋으련만

호수든

강이든  비를 기다리고 있네요

 

ㄷ ㅏ영이님

늦은 점심후 식곤중이 밀려오네요

음악으로 잠 좀 쫒아보렵니다요

이쁜 수고

행방하시와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다영 | 작성시간 26.06.15 어서오세여 띠아모님.ㅎ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방가워요
    ㄷ ㅏ영이님 ^^)익
    이쁜 수고 행방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CJ 다영 | 작성시간 26.06.15 띠아모(운영) 오늘도 믖진곡
    잘 듣습니다

    필비트곡
    클린버전으로
    보니

    바다가 늠
    션합니다

    곡도 완전 조아요.ㅎ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CJ 다영 넵

    좋았다니

    저도 좋아요.
    좋은곡
    함께공유하면
    좋지라요

    그욧 으로^^))

  • 답댓글 작성자CJ 다영 | 작성시간 26.06.15 띠아모(운영) 그욧 그욧~))))^ ㅡ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