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국장님!

작성자다이예나|작성시간26.06.15|조회수22 목록 댓글 2

Sting-
Shape of My Heart

김태연-바람길



유통기한 지난 라면을
유기고양에게 끓여주니
잘 먹습니다.
주로 사료를 주지만
가끔 특식도 주고..
지가 찿아와야 만날수있는
넘이기는 하지만
고양이가 왔다갔다하면
쥐도 없고
뱀도 보이지않는답니다.
삼겹살을 굽거나
새우구이라도 하고있으면
어디선가 잽싸게 나타납니다
하지만 절대 사람곁에는 오지않더라구요~
이래저래 서로 돕고 사는 거지싶습니다
국장님 저녁은 뭘 맛나게 드셨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고양이가 주변에 있으면 쥐는 없더라구요..
    아흐..저는 뱀이 너무 싫어서
    꿈에 뱀 나타날까봐 그게 두려워요..
    뱀 꿈을 꾸고
    안좋은 일이 있었거든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누구나 뱀은 싫어하지요~
    쥐도 싫고..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