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것은

작성자CJ 오딧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34 목록 댓글 3

 

 

"인생" 에서 가장 아름다운 보석은

그대(담채) 마음속에 있는 선한 마음 입니다

선함 이란 나를 위하기 보다는 남을 위한 

 

한올 한올 실타래 엮어 가듯 진심을 다하는 것입니다

그쵸

" 아님 말고 "

 

나 한테 쫌 잘해봐~~으응!~~

 

ㅎㅎㅎㅎ

 

동그라미 - 같이 있게 해주세요

박은신 -  슬픈사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담채 | 작성시간 26.06.16 오딧세이님 청곡을 하시는거보면 이제 가요도 많이 아신다는?ㅎㅎ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16 ㅎㅎㅎㅎㅎㅎㅎㅎ청곡 잘 들을게요.
  • 작성자꽁뚠이. | 작성시간 26.06.16
    세이오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