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J번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점심 드셔야죠~~
즐거운 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작성시간 26.06.16 CJ번만 광주오셧다고만
얘기하시고 ㅋ
암튼
요즘
제맘이
심난해서리
청곡은
못하켓네요
반가움에
잠시
잘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작성시간 26.06.16 CJ번만 에고
어머님이
다치셧군요
빠른 회복되시길요
라이브라도
듣고
기분전환 합니다
울엄마는
지금
연명치료 중이시고
남동생이
어제왓다
오늘 갓고
마지막으로
보고
가는거일수도요
남동생 일때문에
일주일
더
연명치료하기로
결정은
햇는데
어찌
될지는
모르겟네요 ㅡ
-
작성자짐 보 리 작성시간 26.06.16 즐방하셔요
잠시
인사드려요 ^ -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시간 26.06.16 번만님 수고 하세요.
잘 듣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