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번만님!

작성자다이예나|작성시간26.06.16|조회수19 목록 댓글 8


Dolly parton - Deportee

김정호-외길

탁구장으로 가는 차안에서 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그 고운 수고 덕분에 즐거운시간 맹급니다.
단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ㅠㅠ
  • 작성자푸른장미. | 작성시간 26.06.16 풀꽃 다이예나님~~
    강아지 풀처럼 살랑 대며
    건강 하게 살기 입니다..
    아프시면 나만 손해 입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찐한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이 나이에는 건강을 염려해주시는게 최고이지요~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6 예나님 이제 아는척해요

    오훗길도 행복하게요
  • 답댓글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기쁜 하룻길 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