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만님 홍천 옥시기가 이렇게

작성자띠아모(운영)|작성시간26.06.16|조회수35 목록 댓글 24

 

번만님이 옥시기 이야기 해서
옥시기
홍천 사투리. ㅎㅎ
아래 두식물은 먼지 아시려나요??

lastbar90 - Still Hold Me
Son!A - Locomotion
장한별..여인의 눈물

 

삼십억 번만님 ^^)익해요

간단히  얼갈이 소면 비빔국수 해서 먹고 

컴으로 작업할게 있어서

후다닥 올리고 듣기 모드 잘 할께요

명품 방송 

행방 하시와요 &&))

 

번만님 건강 검진 결과가 

그렇군여

산골소녀도 역류성이 자꾸 괴롭혀서

홍천에서ct찰영결과

췌장

간 

콜레스테롤 다 이상무라는데도

새벽\마다 오른쪽 가슴이 결리고 소화가 안되는것처럼 답답해서

대학병원가니 작년 7월에도 한달 분량 역류성 약 처방을 받은게 있다면서

일단 한달치 먹어보고 

그래도 계속 증세가 호전되지 않으면

내시경을 해보자고 하네요

무튼 

번만님도 언능  언능 건강 체크 하셔서

건강한 여름 나기 하시길요

 

저는 이번에 커피는 완전 금지령으로 했네요

간혹 모임이나 지인들 만나면 다른 음료아니면

디카페인 아아로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 다영 | 작성시간 26.06.16 띠아모(운영) 맞아요.ㅎㅎ

    이번에는 가이버가
    늠 바빠
    제가 직접 첨으로
    심엇는데..

    그러니 더 이뽀고
    잘 키우고 잇습니당.ㅎ

    잼나요

    그건 글코

    모기가 늠 무서운데..

    우째하실지

    여튼 대단하십니당.ㅎ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CJ 다영 그집에도 가이버군여 ? ㅎㅎㅎㅎㅎ

    모기가
    아직은 그닥이고
    저는 모기 잘 안덤비네요 ㅎ

    모기퇴치기 기계 몇개 집에 가동하고

    모기퇴치기 뿌리고나가기도

    모기가
    새벽엔 없고
    동이 틀무렵에 극성이라요

    늘 새벽에 일을 하고 출근하려니
    모기 오기전에 하지라요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CJ 다영 곡식은 주인 발자욱 소리듣고 자란다잖오

    무엇이든지간에 살아있는건 사랑을 주어야만 하는듯하오
    것둥 대충은 아니고
    열렬한 사랑을 해주어야 한다욧 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CJ 다영 | 작성시간 26.06.16 띠아모(운영) 모기 기계
    퇴치기~~!!!

    첨 들어보앗어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CJ 다영 | 작성시간 26.06.16 띠아모(운영) 띠아모언닝

    지도 한사랑 담고
    잇어욤.히힛

    여튼 조은 음악
    잘 들엇습니다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