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백 번만님~~ 점심시간 인데 수고 하십니다...

작성자푸른장미.|작성시간26.06.16|조회수17 목록 댓글 6

 

복 / 푸른장미

 

 

복이란 

입으로 떠든자는

입으로 복이 나가고

낮은 마음으로 받는 사람은

복이 마음으로 들어오고

아주 작은 배려에

감사 함을 느끼는 사람은

온 몸으로 복이 들어온다

복이란

찿는것이 아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만들때

아주 낮게 문틈으로 들어온다

 

김장훈....사노라면

양희은....작은 연못

김민기....친구

 

울 고우신님들 건강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산골소녀는 ...마음이 맑으면..진동이 심 합니다.
    돌맹이을 샘물에 던지면 ..작은 파문도 눈에 많게 생기지요..
    먼지 묻은 사람이 깊숙하게 들어오지 못하고 털어 내지만
    흘리는 말 한마디도 마음속에 담으면...상처가 됩니다..
    더 굳은 마음으로 씻어 내세요..
  • 작성자CJ번만 | 작성시간 26.06.16 항상 즐거운 마음과 여유를 가지고 살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복도 슬그머니 문으로 들어 올거 같은데~~ㅎㅎ
  • 답댓글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담백 번마님~~
    목소리에서 벌써 복이 들어 왔네요 ㅎ
    찿아 보지 않아도..아는 사람은 압니다...
    항상 맑고 부드러운 마음으로 건강 하세요..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16 청곡 잘 듣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장미꽃 유나님~
    힘내세요
    힘 없다 하시면 우리 모두 힘 없습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