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곡마감]]여기까지입니다~다음은 오딧세이님 이세요~~

작성자CJ번만|작성시간26.06.16|조회수26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담채 | 작성시간 26.06.16 번만님
    행복한 마음으로 잘 들었습니다
    점심 식사 맛있게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CJ번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같은 서울사람 ?? 담채님도 기분좋은
    컨디션으로 빨리 나으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CJ 담채 | 작성시간 26.06.16 CJ번만 서울 토박이 ㅋㅋ
    12년전에 경기도이사ㅋ
  • 작성자CJ 오딧세이 | 작성시간 26.06.16
    참 멋진 번만님 보이스 입니다 ~~~
    중독성 있는 내츄럴한 있는 그대로의 ~~~친근한 음성이세요!~
    징짜루요 ㅎㅎㅎ 미더 주세요!~~ㅎㅎ

    추천 1표 쓰읔~~~ㅎ
  • 답댓글 작성자CJ번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와우~ 그런 과찬을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