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작]]CJ 오딧세이 ◈ 낯선 이방인들의 영혼소리 ◈ [월드&팝] 14시~16시

작성자CJ 오딧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18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6 세이님 찡긋해요,

    간만에 함께 합니다요

    멋진
    감미로운 방송
    행방 하시와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CJ 오딧세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흐!~좋아라~~~ㅎㅎ
    눈 찡긋!~~~한눈감구 ㅎㅎㅎㅎ

    댓글 고마워요 ㅎㅎㅎ
  • 작성자해 달 별 ♥ | 작성시간 26.06.16 어머나 멋지시군요 ?

    전 뽀샵같은거 몰라요 순수 그자체입니다
    제 본사람은 알 수 있습니다
    나른한시간 멋진방송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
    전 옆지기 삼시세끼 저녁준비로
    가자미 졸임해 두고 나가려합니다
    무 넣고 두부넣고 양념 넣고요...
    밑반찬 으로 내어 저녁한끼 한답니다 ...

    귀한시간 달달한 방송 수고하시어요 ^^
  • 답댓글 작성자CJ 오딧세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

    뽀삽은 어떤 면 에선 아주 왜곡됀~~ㅎㅎㅎㅎ

    봉사 가시는군요!~~홧팅 하세요!~~~ㅎ
  • 답댓글 작성자해 달 별 ♥ | 작성시간 26.06.16 CJ 오딧세이 제 전번 아시는분은 다아셔요
    마음만 예쁠려 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