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시간 26.06.16 세이님 찡긋해요,
간만에 함께 합니다요
멋진
감미로운 방송
행방 하시와요 ^^))
-
답댓글 작성자CJ 오딧세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흐!~좋아라~~~ㅎㅎ
눈 찡긋!~~~한눈감구 ㅎㅎㅎㅎ
댓글 고마워요 ㅎㅎㅎ -
작성자해 달 별 ♥ 작성시간 26.06.16 어머나 멋지시군요 ?
전 뽀샵같은거 몰라요 순수 그자체입니다
제 본사람은 알 수 있습니다
나른한시간 멋진방송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
전 옆지기 삼시세끼 저녁준비로
가자미 졸임해 두고 나가려합니다
무 넣고 두부넣고 양념 넣고요...
밑반찬 으로 내어 저녁한끼 한답니다 ...
귀한시간 달달한 방송 수고하시어요 ^^
-
답댓글 작성자CJ 오딧세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
뽀삽은 어떤 면 에선 아주 왜곡됀~~ㅎㅎㅎㅎ
봉사 가시는군요!~~홧팅 하세요!~~~ㅎ -
답댓글 작성자해 달 별 ♥ 작성시간 26.06.16 CJ 오딧세이 제 전번 아시는분은 다아셔요
마음만 예쁠려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