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딧세이님 반갑습니다.
어제 생신은 잘 보내셨는지요?
맛난것도 많이 드시고
행복한 시간도 보내셧는지요??
저는 맛없는 점심먹고 들어와서
오후근무시작하기전에
커피 한잔 마시고 있습니다.
편안한 방송 시간이 되세요.^^
El Condor Pasa - Simon & Garfunkel
Heart Of Gold - Neil Young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J 오딧세이 작성시간 26.06.16 예지(부국)
아~~~맞다
"밀리오레"
ㅎㅎ4층에 남성 정장복 코너에서 ㅎㅎ
저는 가격을 말당 잘하는 편에요 ㅎㅎㅎ
28만원 달라는거 후려쳐서 17만원에 샀어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CJ 오딧세이 헉.. 세상에나 그렇게 많이 깍으셨어요?
저도 담에 옷사러 갈때..
오딧세이님 모시고 가야겠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CJ 오딧세이 작성시간 26.06.16 예지(부국)
밥이나 먹자구요 ㅋㅋㅋ -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시간 26.06.16 예지야
오훗길도 열근 파이팅 하자요 -
답댓글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띠아모언니 찡긋요.. ㅎ ㅎ
음방 들여다 보느라고
일도 못하고 있어요 ㅎㅎ
일 진도가 나가지 않아서
사장님께 눈총 받게 생겼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