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딧세이님

작성자예지(부국)|작성시간26.06.16|조회수35 목록 댓글 10

오딧세이님 반갑습니다.

어제 생신은 잘 보내셨는지요?

맛난것도 많이 드시고

행복한 시간도 보내셧는지요??

 

저는 맛없는 점심먹고 들어와서

오후근무시작하기전에

커피 한잔 마시고 있습니다.

편안한 방송 시간이 되세요.^^

 

El Condor Pasa - Simon & Garfunkel

Heart Of Gold - Neil Youn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 오딧세이 | 작성시간 26.06.16 예지(부국) 
    아~~~맞다

    "밀리오레"

    ㅎㅎ4층에 남성 정장복 코너에서 ㅎㅎ

    저는 가격을 말당 잘하는 편에요 ㅎㅎㅎ

    28만원 달라는거 후려쳐서 17만원에 샀어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CJ 오딧세이 헉.. 세상에나 그렇게 많이 깍으셨어요?
    저도 담에 옷사러 갈때..
    오딧세이님 모시고 가야겠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CJ 오딧세이 | 작성시간 26.06.16 예지(부국) 
    밥이나 먹자구요 ㅋㅋㅋ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6 예지야

    오훗길도 열근 파이팅 하자요
  • 답댓글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띠아모언니 찡긋요.. ㅎ ㅎ
    음방 들여다 보느라고
    일도 못하고 있어요 ㅎㅎ
    일 진도가 나가지 않아서
    사장님께 눈총 받게 생겼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