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딧세이님...~방갑습니다*^^* 은근히 더운날입니다~~ 시원한~~딸기쥬스 드시며~~즐방하시어요 감사드립니다 잘들을께요,, .I Just Called To Say I Love You ....stevie wonder .Soledad---westlife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꽁뚠이. 넹 ㅎ 건강건강입니다 ㅎㅎ고마워요
-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시간 26.06.16 와우 딸기 쥬스 시원하고 달콤할듯해요
커피사탕님 오훗길도 ㅇ음악안에서 열근 파이팅요 -
답댓글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해요띠아모님~~~쥬스한잔드시고 행복한오후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CJ 오딧세이 작성시간 26.06.16 커피사탕
와우!~~~너무 감사한 비싸 보이는~~ㅎㅎ
동행 감사 드립니다!~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CJ 오딧세이 넹 ㅎㅎ맛나게 드셔주시니 감사하쥬 ~스~~~
수고하세요오딧세이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