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딧세이님~~

작성자커피사탕|작성시간26.06.16|조회수26 목록 댓글 10
오딧세이님...~방갑습니다*^^*
은근히  더운날입니다~~
시원한~~딸기쥬스 드시며~~즐방하시어요
감사드립니다
잘들을께요,,


.
I Just Called To Say I Love You ....stevie wonder

.Soledad---westlif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꽁뚠이. 넹 ㅎ 건강건강입니다 ㅎㅎ고마워요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6 와우 딸기 쥬스 시원하고 달콤할듯해요

    커피사탕님 오훗길도 ㅇ음악안에서 열근 파이팅요
  • 답댓글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해요띠아모님~~~쥬스한잔드시고 행복한오후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CJ 오딧세이 | 작성시간 26.06.16 커피사탕 
    와우!~~~너무 감사한 비싸 보이는~~ㅎㅎ

    동행 감사 드립니다!~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CJ 오딧세이 넹 ㅎㅎ맛나게 드셔주시니 감사하쥬 ~스~~~
    수고하세요오딧세이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