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립다 말할까요
점심도 아직인데 눈이 감기는이유는
아마도 새벽 5시에 일어나서 그런거같아요
오딧세이님
품앗이 아시죠? ㅋㅋ
제 청곡란을 다녀가셔서 으흐흐
잘듣겠습니다
한쪽눈은 자면서
한쪽눈은 오딧세이님
째려보면서ㅋ
청곡
오유비ㅡ하루
제이민ㅡ후
수고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J 오딧세이 작성시간 26.06.16
우리 라 는 말!~~~~
우리 품앗이 할 정도 ㅎㅎㅎ
깊은 관계 ㅎㅎㅎㅎ설마 ㅎㅎ
저녁에 냉 콩국수 재료 준비 하세요!~~~
요즘 치료는 잘 받고 있나요...재활중에도 방송 참 고마웠어요!~~~ -
답댓글 작성자CJ 담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ㅎㅎㅎ
평생지기랑
염소탕먹으려구요
전화올때를 기다리고있어요
단백질섭취 -
답댓글 작성자CJ 담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CJ 담채 중매쟁이가 다리ㅡㅡ 바로 연애로ㅡㅡ4개월만에 결혼 골인 ㅋ
-
답댓글 작성자CJ 오딧세이 작성시간 26.06.16 CJ 담채
잉!!~~ 의외네요
연애 하면 잘 하실 거 같은데..중매시구나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CJ 담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CJ 오딧세이 ㅋㅋㅋㅋ담채 쑥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