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는 햇살이 뜨겁게 내리쬐네요..
집안에서 창문 다열어 놓고 있으니
신선 놀음이 따로 없습니다.
졸음도 살살 오구요 ㅋ
Goombay Dance Band - Alicia
Wildson - I Am Better Off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거실에서 뒹굴하다가
컴 앞으로 잠시 왔네요..ㅎㅎ -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시간 26.06.16 신청곡 신나게 잘 들었구만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졸음이 쏟아지네요..ㅎㅎㅎ
-
작성자CJ 오딧세이 작성시간 26.06.16
창문을 통해 불어오는 바람만큼 시원 한게 없지요!~~
가정에 어부인 이신 유나님은 충분히 신선이 되셔도 됍니다~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잘 들었습니당.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