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딧세이님...

작성자CJ 유나(국장)|작성시간26.06.16|조회수31 목록 댓글 8

밖에는 햇살이 뜨겁게 내리쬐네요..

집안에서 창문 다열어 놓고 있으니

신선 놀음이 따로 없습니다.

졸음도 살살 오구요 ㅋ

 

Goombay Dance Band - Alicia

 

Wildson - I Am Better Off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거실에서 뒹굴하다가
    컴 앞으로 잠시 왔네요..ㅎㅎ
  • 작성자예지(부국) | 작성시간 26.06.16 신청곡 신나게 잘 들었구만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졸음이 쏟아지네요..ㅎㅎㅎ
  • 작성자CJ 오딧세이 | 작성시간 26.06.16
    창문을 통해 불어오는 바람만큼 시원 한게 없지요!~~
    가정에 어부인 이신 유나님은 충분히 신선이 되셔도 됍니다~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잘 들었습니당.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