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곡마감]]일단 마감합니다 이어서 "선비님" 방송입니다...

작성자CJ 오딧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29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6 오딧세이님 수고하셨어요

    남은 오훗길도
    시원데이로
    편안쉼 하시어요

    감사드려요
    바빠서
    방해꾼도 오고해서
    몰청으로
    사이사이 ㅎ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CJ 담채 | 작성시간 26.06.16 오딧세이님 오늘도 행복하게 방송 잘들었습니다
    오후도 편하게 보내세요
  • 작성자CJ선비(운영) | 작성시간 26.06.16 오딧세이님 ^^
    더운 날씨 수고 하셨어요~~~
  • 작성자예지(부국) | 작성시간 26.06.16 꽁뚠이 따라서..
    저도 ㅎㅎ 세이오빠 수고 많았습니다.
    남은 오후 시간도 즐거움이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CJ 오딧세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더운 날씨 가운데!~~
    귀한 응원에 댓글 고맙습니다...감사해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