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너무 덥습니다

작성자봄이닷|작성시간26.06.16|조회수30 목록 댓글 3

 이미배 - 당신은 안개였나요
선비님 라이브 부탁 드립니다

어제는 예초기로 풀을 깍다가 독사를 만나서
놀란 가슴이 그 여파가 아직도 입니다
그래도
내일부터는 마음 다 잡고 사과밭으로 나가야
겠지요

데크에 왕머루가 영글어 갑니다
잘 듣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지(부국) | 작성시간 26.06.16 우와~ 포도예요? 아님 머루예요?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네요
    봄이닷님 쉬엄쉬엄 하세요.^^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6 이구양

    봄이닷님여

    독사. 조심하시라요. ㅠㅠㅠ

    더운낮에는 그냥. 쉼하시리요

    음악으로 쉬어가는 시간 하시라요.
  • 작성자CJ선비(운영) | 작성시간 26.06.16 봄이닷님 반갑습니다^^
    큰일 날뻔 하셨네요~
    조심 조심 작업해야 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