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배 - 당신은 안개였나요
선비님 라이브 부탁 드립니다
어제는 예초기로 풀을 깍다가 독사를 만나서
놀란 가슴이 그 여파가 아직도 입니다
그래도
내일부터는 마음 다 잡고 사과밭으로 나가야
겠지요
ㅜ
데크에 왕머루가 영글어 갑니다
잘 듣습니다
다음검색
이미배 - 당신은 안개였나요
선비님 라이브 부탁 드립니다
어제는 예초기로 풀을 깍다가 독사를 만나서
놀란 가슴이 그 여파가 아직도 입니다
그래도
내일부터는 마음 다 잡고 사과밭으로 나가야
겠지요
ㅜ
데크에 왕머루가 영글어 갑니다
잘 듣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