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만요 ㅎㅎ

작성자예지(부국)|작성시간26.06.16|조회수35 목록 댓글 4

퇴근준비 하면서
흔적 남겨요
해가 길기는 기네요
퇴근을 해야 하는데
아직도 해가 중천에 떠 있는것 같아요 ㅎㅎ
창밖 모습만 그렇다는겁니다 ㅎㅎ
 
이승철 - 소리쳐
한승기 - 당신께 사랑을
그리고 
라이브 한곡요 ㅎㅎ

혹시 선비님이세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꽁뚠이. | 작성시간 26.06.16
    이 이미지 올려서
    선비님 아니냐구 여쭤바주세요 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ㅎㅎㅎ
    퇴근하느라고 ㅎㅎ
    이쁜아 저녁 맛나게 먹고
    편안한 저녁 되길 바래~^^
  • 작성자CJ선비(운영) | 작성시간 26.06.16 예지님 고맙습니다~~~즐퇴근 하시구요~~ 또만나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신청곡 퇴근중에 잘 듣겠습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