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작]]CJ 모네따 ◈ 음악과 시와의 설레임 ◈ [종합] 20시~22시

작성자CJ 모네따|작성시간26.06.16|조회수9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 모네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예지 부국님 오늘도 잘 보내셨지요?
    날씨가 무척 더운 날이였지요?
    저녁 맛나게 드셔요
  • 작성자CJ해든 | 작성시간 26.06.16 모네따님 반가워요
    수고해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CJ 모네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해든님 반가워요
    일주일 잘 지내셨지요?
    저녁은 드셨어요?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16 저녁은 맛나게 하셨는지요?
    잘 듣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CJ 모네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ㅎㅎ네네 간장 게장에 싹싹 먹고 앉았어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