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해든님!

작성자다이예나|작성시간26.06.16|조회수17 목록 댓글 1

조용필-상처

나훈아-공



깊은밤
초이틀밤은 너무 깜깜합니다.
집뒤 대나무밭에는 밤마다 멧돼지가 내려와 죽순을 다 자빠트려놓는답니다.
지금도?
무스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해든 | 작성시간 26.06.16 멧돼지 나두 무스브요.ㅋㅋ
    전에 낚시하는데 멧돼지가 멀리서 덤비는 바람에..도망가다..물에 빠졌어요.ㅋㅋ
    어휴 끔찍햐..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