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언니 반갑습니다.
잘 주무셨는지요?
몇일전부터
침대 머리맡에 모기소리가
앵앵앵 거리길래
이불속이랑 전부 살펴봐도
모기 구경도 못했는데요
아~ 글쎄
오늘 아침 출근준비 하기전
카페 들여다 본다고
핸드폰 보고 있는데
제앞으로 모기가 한마리
날아 다니는거에요.
그래서 핸드폰이고 뭐고
침대에 던져버리고
손으로 순식간에 잡아 버렸지 뭐에요 ㅎㅎ
두손바닥을 열어보니
모기 시체는 박살이 나구요
누구건지 피가 흥건하나 묻어 있네요.
ㅎㅎㅎㅎ
이놈이 밤새도록
저의 피를 빨아 먹었나봐요 ㅎㅎ
그래도 잡았으니 다행입니다.
편안한 방송 시간이 되세요.^^
인순이 - 거위의꿈
전영록 - 생각하지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시간 26.06.17 방가버요 ㅎ예지님 ~~~파이팅!!!
모기는 잡아야 끝이나요~ -
답댓글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그래도 잡고 나니 속이 시원하네요 ㅎㅎ
오늘부터 편히 잘것 같아요 ㅎ
커피사탕님 즐거운 하루가 되세요.^^ -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시간 26.06.17 ㅎㅎㅎㅎㅎㅎㅎㅎ
아주잘했군
밤새 헌혈해놓구선
초전박살을 낸규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ㅎㅎㅎㅎㅎㅎ
그 헌혈은 재사용이 안되잖아요 ㅎㅎㅎ
써먹을수도 없는 헌혈 했으니
죽어 마땅하지요 ㅎㅎ
띠아모언니 점심식사 맛나게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시간 26.06.17 예지(부국) 이쁜예지잊에서. 죽어 마땅하지요. 하니.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