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운 유나님^^

작성자애자씨|작성시간26.06.17|조회수34 목록 댓글 6

유나님 안녕하세요^^

 

오늘따라 일찍 인나

할일 다 해놓고 천천히 출근한다고 했는데도

30분이나 일찍 출근했어요 ㅎㅎ

 

근데도 주차장에 자리가 없어

한참 멀리 대놓고 걸어오는데 

아띠....

그사이 젤 가까운 좋은 자리가 비었지 뭐예요 ㅋㅋ

다시 되돌아 가기 싫어서 그냥 왔어요~

 

일찍 출근한만큼

여유있게 유나님 방송들으며

오전일 출발해요~~^^

 

ZZ TOP - Blue Jean Blues

화사 - 굿굿바이

 

잘 듣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애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푸른장미님^^
    어젠 스트레스 엄청 받았는데
    다 잊어버리고
    오늘 점심은 뭘 먹을까...
    이런 걱정밖에 없어요~~ㅋㅋ

    장미님도 열심히 일하고 맛난거 드세요~^^
    말하다보니 다시 스트레스받은 일이 생각나네요
    으휴~~~~~~~~
  • 작성자커피사탕 | 작성시간 26.06.17 애자씨 방가버요 ㅎ 즐건날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애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커피사탕님^^
    기어코 즐건 날 만들께요~~ㅎㅎ
    커피사탕님도
    좋은 날 되시길요~~^^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7 일찍 출근하면 여유 자작 좋지라요
    애자씨
    이제서야
    아는 척해요 ㅎ

    맛점 하시궁
    더없이 좋은날 되시구료
  • 답댓글 작성자애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마치고 사업장에 가셨나요??
    더운데 왔다갔다 고생하셨어요
    점심 맛난거 드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