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님 안녕하세요^^
오늘따라 일찍 인나
할일 다 해놓고 천천히 출근한다고 했는데도
30분이나 일찍 출근했어요 ㅎㅎ
근데도 주차장에 자리가 없어
한참 멀리 대놓고 걸어오는데
아띠....
그사이 젤 가까운 좋은 자리가 비었지 뭐예요 ㅋㅋ
다시 되돌아 가기 싫어서 그냥 왔어요~
일찍 출근한만큼
여유있게 유나님 방송들으며
오전일 출발해요~~^^
ZZ TOP - Blue Jean Blues
화사 - 굿굿바이
잘 듣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애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네 푸른장미님^^
어젠 스트레스 엄청 받았는데
다 잊어버리고
오늘 점심은 뭘 먹을까...
이런 걱정밖에 없어요~~ㅋㅋ
장미님도 열심히 일하고 맛난거 드세요~^^
말하다보니 다시 스트레스받은 일이 생각나네요
으휴~~~~~~~~ -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시간 26.06.17 애자씨 방가버요 ㅎ 즐건날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애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네 커피사탕님^^
기어코 즐건 날 만들께요~~ㅎㅎ
커피사탕님도
좋은 날 되시길요~~^^ -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시간 26.06.17 일찍 출근하면 여유 자작 좋지라요
애자씨
이제서야
아는 척해요 ㅎ
맛점 하시궁
더없이 좋은날 되시구료 -
답댓글 작성자애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마치고 사업장에 가셨나요??
더운데 왔다갔다 고생하셨어요
점심 맛난거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