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점심 메뉴는 뭔가요? ㅎㅎㅎㅎ
맛나게 하세요..^^ -
작성자쇠바우 작성시간 26.06.17 수고 많이 하셨슴니다.
고맙슴니다.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점심 맛난걸로 드세요..^^
-
작성자애자씨 작성시간 26.06.17 편안한 방송 잘 들었어요 유나국장님^^
바퀴벌레 걱정됩니다 ㅋㅋ
울집도 큰거 한마리가 들어와
나도 모르게 날아가 밟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운동화 신고 있었는데 그 느낌 으~~~~~~~~~~~
신발바닥까지 얼마나 박박 딲았는지 ㅋㅋㅋㅋ
그후로는 노이로제가 걸렷어요
또 어딘가에 있을거 같은 공포....... ㅠㅠ
하필 점심시간에 바퀴벌레 얘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집 주위에 큰 나무들이 많아서인지
가끔 큼직한 외국 바퀴벌레가
날아 들어오더라구요..
우리집 강쥐가 짖고 난리 난적 있었어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