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 Jones-I know
외길-김정호
인사올립니다
밤새 꿀밤하셨지요~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세상의 모든 인사를 하고싶은 햇살 고운 오늘입니다.
택배 포장을 해야하는데
응디가 쇼파에 붙어버려서..ㅎㅎㅎ
얼릉 포장해서 탁구장 가는길에 부쳐야겠습니다.
어차피 보낼것들인데
며칠째 밤마다 시뮬레이션만 하고 있습니다
게으른건지..
느린건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갑자기 비가 옵니다.
이런날은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커피향을 즐김도 좋은데... -
답댓글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CJ번만 마자요~
섬섬백리길카페..ㅎㅎㅎ -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시간 26.06.17 다이예나님. 방갑습니다 ~~~즐건시간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커피사탕님!
여유로운 시간 함께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