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산사 홍련암 가는 길목 풍경소리
산골소녀가 이 길목을 참 좋아라 하는 ㅎ
아래는 무슨꽃인지 보라색이 이뻐서 담아본것
Carafulia - Out Of Africa.
DJ.ILHAM - What's Up.
장한별 여인의눈물
검달 ㅇ ㅏ찌 ^^)익해요
오늘
참 이삔짓 하시네요
참
잘 하셨어요
박수 보내드려요
오늘 윗동네 동생되는사람이 밭양파를 팔아달라고부탁을해서리
20키로 짜리 주문받으걸
엄청 내려놓아서
그거 오는 사람마다 여자들이 다들 무겁다고 엄살을 부리니
가이버가 실어준다고 생고생이네요 ㅎㅎ
괜히 미안해지는 하지만 농사지은거 팔아주는것도 좋은일이다 하구영
그런와중에
3시 예약 손님이 오신다해서
그뒤로는 나도 몰라요
읍사무소 볼일보러도 가야하공
오늘 양파땜에 꼼짝을 못하네요
무조건 삼쾌방송
행방 하시와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J 검은달빛 작성시간 26.06.17 아주 좋은일 하시네요........용겸이 최고!~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내년부턴 안하려고해요 ㅎ
괜히 가이버만 생고생시키는것 같아서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친구가 오더니
왜 사서 신랑 고생시키냐고
절대루 양파 가져가지도 못할사람한테는 주문도 하지말라고
막 머라하네요
그친구는 여자가 20키로 짜리를 거뜬하게 들어서 2개나 싣고 가데요 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오무낭 센스쟁이~~~~~~~~~~~~~~~~~
검달 온뉘네요 하하하하하
미리 들려주시공
감사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검달 ㅇ ㅏ찌 센쑤쟁이
눈치는 천단이세욧
그욧으로~~~~~~~~~~~~~~
감사
감사
캄사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