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함께요^^

작성자갈매못|작성시간26.06.17|조회수11 목록 댓글 2

오늘 뭔일이래요

오후방송을 하시네요

오전 방송이든 오후방송이든

이렇게 서버 잡아 주시니 

감사합니다

오후근무 열근 하면서

다녀 갑니다

 

 

여은 = 조금만 더 사랑할 수가 없겠니

밈 = 숨길 수 없는 맘

제이세라 = 다시 사랑할 수 있게

라이브 한곡 듣고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검은달빛 | 작성시간 26.06.17 오늘은 오후에 시간이 났어요........함께 ㅇ음악으로 즐겨요.......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7 갈매님 어서오세요

    오훗길 음악안에서 열근 파이팅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