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함께요.ㅎ

작성자CJ 다영|작성시간26.06.17|조회수21 목록 댓글 4

 

검달 오라버니

가족이 구워주는
삼겹살 먹고..

떡실신 되어서
귀열어 놓고
잡니당.ㅎ

수고하십시요





린 ㅡ 아이 좋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검은달빛 | 작성시간 26.06.17 자장가 삼아 아주 푹 주무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CJ 다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지금 안자요.ㅎ

    저녁 늦게 잠
    살쪄요.ㅎ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7 오웅 낮시간대에 삼겹살을 안먹어봐서리

    우린
    꼭저녘에 먹는데요 ㅎㅎ

    ㄷ ㅏ영이님
    음악으로 행복채움 하시와요
  • 답댓글 작성자CJ 다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