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긴 내자리

작성자띠아모(운영)|작성시간26.06.17|조회수21 목록 댓글 10

 

낙산사 해수암 

 

Sofi Tukker – Summer In New York
DJ.ILHAM - HONEY.
전유진..타인의 계절

상록수지기님 찡긋해요

무슨

삼복 더위같은날이네요

밖ㅇㅔ서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비오듯하네요

그래도 겨울보단 좋아라 하구영 ㅎ

 

퇴근시간까지 함께 합니다요

지기님 

고운수고 행방 하시와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CJ해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CJ상록수(지기) | 작성시간 26.06.17 띠아모님 어서오세요
    벌써부터 더워지니 한 여름엔 어쩌지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더워도
    추운겨울생각해서
    더위를. 사랑해야죵. ㅎㅎㅎ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17 낙산사 가본지가 언제인지
    가물가물하네요..ㅎㅎ
    아들 제대하던날 양구에서
    동해로 빙 둘러 내려오면서
    일박하고 이튿날 낙산사 갔던 기억이.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낙산사는
    동홍천. 양양고속타면
    1시간 10분이면
    낙산사도착이네요. ㅎ

    다시한번
    둥이. 아빠랑
    함.
    다녀가셔봐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