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산사 해수암
Sofi Tukker – Summer In New York
DJ.ILHAM - HONEY.
전유진..타인의 계절
상록수지기님 찡긋해요
무슨
삼복 더위같은날이네요
밖ㅇㅔ서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비오듯하네요
그래도 겨울보단 좋아라 하구영 ㅎ
퇴근시간까지 함께 합니다요
지기님
고운수고 행방 하시와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CJ해든
-
작성자CJ상록수(지기) 작성시간 26.06.17 띠아모님 어서오세요
벌써부터 더워지니 한 여름엔 어쩌지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더워도
추운겨울생각해서
더위를. 사랑해야죵. ㅎㅎㅎ -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시간 26.06.17 낙산사 가본지가 언제인지
가물가물하네요..ㅎㅎ
아들 제대하던날 양구에서
동해로 빙 둘러 내려오면서
일박하고 이튿날 낙산사 갔던 기억이.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낙산사는
동홍천. 양양고속타면
1시간 10분이면
낙산사도착이네요. ㅎ
다시한번
둥이. 아빠랑
함.
다녀가셔봐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