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기가 오려는지
하늘에는 먹구름으로 가득 찼네요..
쉼 하면서 잘 듣고 있습니다.
Lacy J. Dalton - Loveless Cafe
Die Flippers - Der kleine floh in meinem herzen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J상록수(지기) 작성시간 26.06.17 유나국장님 어서오세요
소나기가 함 내려야 시원해 지겠지요
편안한 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소나기가 내리기는 하는데
더 후덥지근하네요..
잘 듣습니다. -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시간 26.06.17 여기도 습도 장난아니네여
읍사무소 볼일 보러
뚜벅이로 다녀온다고
유나씨 오훗길도 음악안에서. 편안쉼하시어요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좀 시원하게 내려주면 좋으련만....
감질나게 내리고 있어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