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록수지기님...

작성자CJ 유나(국장)|작성시간26.06.17|조회수13 목록 댓글 4

소나기가 오려는지

하늘에는 먹구름으로 가득 찼네요..

쉼 하면서 잘 듣고 있습니다.

 

Lacy J. Dalton - Loveless Cafe

 

Die Flippers - Der kleine floh in meinem herze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상록수(지기) | 작성시간 26.06.17 유나국장님 어서오세요
    소나기가 함 내려야 시원해 지겠지요
    편안한 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소나기가 내리기는 하는데
    더 후덥지근하네요..
    잘 듣습니다.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7 여기도 습도 장난아니네여
    읍사무소 볼일 보러
    뚜벅이로 다녀온다고

    유나씨 오훗길도 음악안에서. 편안쉼하시어요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좀 시원하게 내려주면 좋으련만....
    감질나게 내리고 있어요..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