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함께요^^

작성자갈매못|작성시간26.06.18|조회수20 목록 댓글 3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검달님 방송 하시니까

넘 좋아요...

내일은 대한민국 축구 경기로

결방 하셨군요

아주 잘하셨어요

내일은 함께 축구 응원해요

선곡으로

팝송 들려 주셔서

잘 듣고 있어요

저도 그럼 팝송으로 올려 볼까 합니다

 

Faith Hill = I Love You

Chris Rea = Road To Hell

Celine Dion = I'm Aliv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검은달빛 | 작성시간 26.06.18 갈매못님은 어디서 응원 하시나요.......근무시간이라 회사에서 하시나요?

    저도 내일 천안 운동장 가서 축구팬들과 함께 응원 하러 갑니다...ㅎㅎㅎ
  • 작성자마거리트 | 작성시간 26.06.18 우리 갈매못님~~~즐거운 시간 되세요
    더운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커피사탕 | 작성시간 26.06.18 갈매못님 방갑습니다~~~행복한날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