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짐 보 리 작성시간 26.06.18 안녕하셔요 점심먹고
디다봅니다
즐방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오늘도 화이팅 하시구요..^^ -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시간 26.06.18 유나씨 ^^)익해요
아휴...
지인이.병원 다녀오니
와서리
점심사주고
이제 갔다요 ㅎㅎ
이제 음악으로 소화시키는 시간으로영
이쁜수고
행방하시셈요^^))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병원에는 잘 다녀오셨어요? ㅎㅎ
오늘은 은근히 덥네요.
바람한점 없고
습도는 높고..ㅠ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시간 26.06.18 CJ 유나(국장) 우린 사업장 에어컨 어제부터 가동하고 있네요
집은 시원해서 아직이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