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리 차지,,,

작성자CJ 검은달빛|작성시간26.06.18|조회수37 목록 댓글 3

애를 태우시다가 

결국 국장님께서 

서버를 잡으시네요

오전에 좀 쉬셨나요...

이어서 잘 듣기 할께요

점심 먹으러 나가면서.......

 

 

손태진 - 사랑하리

이선희 - 친구에게

일락 - 조각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18 점심 뭘로 드실려구요? ㅎㅎㅎ
    저는 방송 마치고 먹을려구요..
    잘 다녀오세요..
  • 작성자짐 보 리 | 작성시간 26.06.18 잘들어요
    맛점하세요 ^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8 애를 ㅌㅐ우면 안된다고 하시고선 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