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은
드셧나요?
오전 알바하고
친구가
갈비탕 사준다해서
먹고
왓네요
이제
엄마병원 갈 준비하며
잘듣겟습니다 고맙습니다
Marcia - Vem
Rolling Stone - Ruby Tuesday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네
뜨끈한
친구의
우정을
느끼고
항상
챙겨주는 가까이 사는
고마운 친구들이 잇어서
힘이 납니다
푸른장미님 두
맛점 하셧지요?^ -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시간 26.06.18 맛나게 보여요...
영양가 있는거 드시고
힘내시기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동네서
파는데
먹기 좋고..
편해서
종종 가요^ -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잘들어요 ㅎㅎ
-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시간 26.06.18 보리님 갈비탕 드셨으니
으샤샤 하시면서
엄마한테
잘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