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국장님 안녕하셔요

작성자짐 보 리|작성시간26.06.18|조회수24 목록 댓글 6

 점심은
드셧나요?

오전 알바하고
친구가
갈비탕 사준다해서
먹고
왓네요

이제
엄마병원 갈 준비하며
잘듣겟습니다 고맙습니다


Marcia - Vem

Rolling Stone - Ruby Tuesda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네

    뜨끈한
    친구의
    우정을
    느끼고
    항상
    챙겨주는 가까이 사는
    고마운 친구들이 잇어서
    힘이 납니다

    푸른장미님 두
    맛점 하셧지요?^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18 맛나게 보여요...
    영양가 있는거 드시고
    힘내시기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동네서
    파는데
    먹기 좋고..
    편해서
    종종 가요^
  •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잘들어요 ㅎㅎ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8 보리님 갈비탕 드셨으니
    으샤샤 하시면서

    엄마한테
    잘 다녀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