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파리 유나님~~ 꽁뚠이표 커피 가지고 왔어요..

작성자푸른장미.|작성시간26.06.18|조회수41 목록 댓글 12

 

기도 / 푸른장미

 

 

없는 사람이 기도을 드리면

눈물로 채워지고

있는 사람이 기도을 드리면

금전으로 채워지지 않습니다

두 손 모운 기도란

먼저 말을 하고 엎드리기 전에

울림나는 목소리에서 이루어 지고

말이 없는 미소 한 방울에

파아란 하늘을 물들이고 울립니다

 

정태춘 박은옥...바람

박강수....제발 (힘이들때....날 쳐다봐..)

이문세.....광화문 연가

 

울 고우신님들 오늘도 건강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8 푸른장미.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군기
    장미샘님 말씸이 맞는듯 합니다요 ㅎㅎ
  • 작성자꽁뚠이. | 작성시간 26.06.18
    꽁이가 올려놓는
    이미지 자료
    잘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푸른장미님 최고~♡
  • 답댓글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비바리 꽁뚠이님~~
    덥고 힘들지요...
    한숨 보담 ...
    이 길이 지나가면...
    춥고 오솔길도 나옵니다..
    항상 건강 하시구요..짜증도 참으세요..
  • 작성자해 달 별 ♥ | 작성시간 26.06.18 반가우신 푸른장미님 !!! 도토리 가득 두볼 가득 채워져도 모자라 두잔의 커피 담아 오셨군요 ㅎ
    션한 아 . 아 가
    생각납니다

    날씨가 많이 외부라 너무더워요
    즐 열근 수고하시어요 ^^
    건강챙김 하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다육이꽃 해 달 별님~~
    더 낮게 우렁차지 않게
    더 나지막하게 사는 삶이
    건강하고 복이 차 오릅니다..
    더우신데 건강 잘 지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