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곡만 청합니다.
해방이후 제일신나는곡이라고 하고 싶지말입니다.
김건모-잘못된 만남
마감금줄도 없고..
뒷타도 없어서...
주머니속에 폰 넣고
음악들으며
대나무숲에 다녀왔습니다
죽순 삶는 동안 멀리갈수도 없고 십여분 남았습니다.
ㅎ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금줄이 쳐저 있음 못들어가는거 아시지요?
ㅎㅎㅎ -
작성자CJ선비(운영) 작성시간 26.06.18 예나님 오늘 즐거웠습니다^^..
혹시요 바지주머니 손넣고 흔들흔들 하시는거 아니시죠 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흔들흔들?
ㅎㅎㅎ
예전에 키는 큰데다가 삐쩍말라있을때..
건덜건덜 한다고 하던말이 생각납니다.
바지에 손은 못넣구요~
자빠질까봐...ㅎㅎ -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시간 26.06.18 금줄하니.
애기놓구
금줄 매달아 주던생각이
아들낳으면 고추를 매달고
기세 당당하게
딸은.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금줄시대가$ 그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