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금줄이 없어서..

작성자다이예나|작성시간26.06.18|조회수15 목록 댓글 9

 한곡만 청합니다.
해방이후 제일신나는곡이라고 하고 싶지말입니다.

김건모-잘못된 만남

마감금줄도 없고..
뒷타도 없어서...
주머니속에 폰 넣고
음악들으며
대나무숲에 다녀왔습니다
죽순 삶는 동안 멀리갈수도 없고 십여분 남았습니다.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금줄이 쳐저 있음 못들어가는거 아시지요?
    ㅎㅎㅎ
  • 작성자CJ선비(운영) | 작성시간 26.06.18 예나님 오늘 즐거웠습니다^^..
    혹시요 바지주머니 손넣고 흔들흔들 하시는거 아니시죠 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흔들흔들?
    ㅎㅎㅎ
    예전에 키는 큰데다가 삐쩍말라있을때..
    건덜건덜 한다고 하던말이 생각납니다.
    바지에 손은 못넣구요~
    자빠질까봐...ㅎㅎ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8 금줄하니.
    애기놓구
    금줄 매달아 주던생각이
    아들낳으면 고추를 매달고
    기세 당당하게
    딸은.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금줄시대가$ 그립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