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아름다운 풍경소리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오스 작성시간 26.06.18 장시간 잘 들었습니다
고생 하셨어요 -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시간 26.06.18 선비님 장시간 수고하셨어요
명월이랑 맛저하시궁 달달한 이브닝되시와영 감사드려요 ^^))
-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시간 26.06.18 에라잇!
그 친구가 나빳어요~
이리 오셔요~
제가 대접하겠습니다.
ㅎㅎㅎ
수고하셨습니다
선비님!
우짜든동 잘 챙겨 잡숴야 합니다.
이곳사람들은 국수를 삶아서 설탕물에 담궈 드신답니다
아직 맛은 안 봤지만... -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시간 26.06.18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맛난 저녁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