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에스테님
어제 일하시다
작은 사고 잇으셧다는데
이제 괜찬으신가요~
여기 대구는 낮기온33도
오늘 좀 더웟습니다
이제 들어왓습니다
즐방되십시요
가호 ㅡ 시작
홍지윤 ㅡ 고목나무
린 ㅡ 아이좋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J라에르테스 작성시간 26.06.18 아이그으으으 에쁜 강아지입니다....^^*
여유담아 다녀 가 주심에 감사합니다
대구...더위...대단 한데...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마음은 시원 하게 늘 하루하루가 시원 시원 하기를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CJ 다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정겹네요
라에스테스님!
긍정 마인드
좋은 느낌으로
이밤 션하게
잘 듣습니다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CJ 다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CJ라에르테스 아
경남 슬로건~~~ㅎ
아이 좋아
징짜요?
ㅎㅎ
방송 늠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