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에스테스님

작성자CJ 다영|작성시간26.06.18|조회수23 목록 댓글 5

 

안녕하세요
라에스테님

어제 일하시다
작은 사고 잇으셧다는데
이제 괜찬으신가요~

여기 대구는 낮기온33도
오늘 좀 더웟습니다
이제 들어왓습니다

즐방되십시요

가호 ㅡ 시작
홍지윤 ㅡ 고목나무
린 ㅡ 아이좋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라에르테스 | 작성시간 26.06.18 아이그으으으 에쁜 강아지입니다....^^*
    여유담아 다녀 가 주심에 감사합니다
    대구...더위...대단 한데...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마음은 시원 하게 늘 하루하루가 시원 시원 하기를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CJ 다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정겹네요
    라에스테스님!

    긍정 마인드
    좋은 느낌으로
    이밤 션하게
    잘 듣습니다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CJ라에르테스 | 작성시간 26.06.18 CJ 다영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CJ 다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CJ라에르테스 아

    경남 슬로건~~~ㅎ

    아이 좋아

    징짜요?

    ㅎㅎ

    방송 늠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CJ라에르테스 | 작성시간 26.06.18 CJ 다영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