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에르테스님..

작성자CJ 유나(국장)|작성시간26.06.18|조회수15 목록 댓글 2

요즘 밖에서 밥 먹는 시간이 

자주 생기네요..

저녁 먹고 들어와서 컴 앞으로 왔습니다.

 

왁스 - 화장을 고치고

 

케이시 - 나 그댈 위해 시 한 편을 쓰겠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라에르테스 | 작성시간 26.06.18 우리 두식구는 더운날에는 외식도 참 좋다 생각을 합니다ㅎㅎㅎ

    더운 날씨 오늘 하룻길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 시간 보내시기바라옵고
    건강유의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잘 들었습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