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에르테스님.. 작성자CJ 유나(국장)|작성시간26.06.18|조회수1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 밖에서 밥 먹는 시간이 자주 생기네요..저녁 먹고 들어와서 컴 앞으로 왔습니다. 왁스 - 화장을 고치고 케이시 - 나 그댈 위해 시 한 편을 쓰겠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J라에르테스 | 작성시간 26.06.18 우리 두식구는 더운날에는 외식도 참 좋다 생각을 합니다ㅎㅎㅎ더운 날씨 오늘 하룻길도 수고 많으셨습니다...그리고 감사합니다편안한 저녁 시간 보내시기바라옵고건강유의하세요~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잘 들었습니다.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