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한커피님

작성자예쁜미소|작성시간26.06.18|조회수32 목록 댓글 4

비가 온뒤라 습도가 높아서인지
후덥지근합니다
내일을 위해 일찍 자야할것 같아요
청곡 듣고 자려구요
Filippos Nikolaou - S` Agapo Giati Eisai Oraia

박용하 - 처음 그날처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지(부국) | 작성시간 26.06.18 예쁜미소님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
    그런데 청곡은 오시다가
    흘리셨나봐요?
    주머니 구멍 났는지
    잘 살펴보세요 ㅎㅎㅎㅎ
    이밤 함께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예지(부국) | 작성시간 26.06.18 오잉 청곡 찾아 오셨네요 ㅎㅎ
    저도 잘 듣겠습니다 ㅎㅎㅎㅎ
  • 작성자장바람 | 작성시간 26.06.18 오잉!
    예픈미소님 박용하 찌찌뽕~~
  • 작성자CJ 진한커피 | 작성시간 26.06.18 예쁜미소님 반갑습니다~~~청곡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