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한커피님..

작성자CJ 유나(국장)|작성시간26.06.18|조회수16 목록 댓글 2

폰으로 갈아타기 하면서

청곡 먼저 올립니다.

즐방하세요..^^

 

Carmelo Zappulla - Ri Tia(너를 위해)

 

Roy Orbison - Yo Te Amo Mari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진한커피 | 작성시간 26.06.18 유나님 반갑습니다~~청곡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히 잘 들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