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한커피님.. 작성자CJ 유나(국장)|작성시간26.06.18|조회수1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폰으로 갈아타기 하면서청곡 먼저 올립니다.즐방하세요..^^ Carmelo Zappulla - Ri Tia(너를 위해) Roy Orbison - Yo Te Amo Mari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J 진한커피 | 작성시간 26.06.18 유나님 반갑습니다~~청곡 감사합니다~~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히 잘 들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