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갑습니다~

작성자커피사탕|작성시간26.06.19|조회수15 목록 댓글 8

유나님~~~

우리선수들~

수고많았는데~~~오늘은 운이 안따라줬나봐요~~

제가 좋아하는 반건조생선 찐것에  밥한공기...... 

오늘은 후다닥 못먹고 ~~~천천히 먹고 왔어요ㅎㅎ

시원한 음료수  맘껏 드시와요~~

 

.바람이려요...이용

.미운사랑....진미령

ㅅㅣ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19 저는 갈수록 좋아하던 생선도 싫어지는게
    입맛이 이상하게 변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런가요 어떻게해요~~~입맛도 변하드라구요^^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9 커피 사탕님 찡긋해요
    마자요
    골운이 없었네요
    경기는 압도적이였는데 말입니다요,

    맛난거 드셨네요
    음악으로 소화시키는 시간으로영
  • 답댓글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런것같아요~~~
    빵긋요 ㅎ띠아모님^^
    행복한시간되세요~~~~
  • 작성자푸른장미. | 작성시간 26.06.19 눈깔사탕 커피사탕님~~
    더운 오늘도 커피처럼 담백하고
    사탕처럼 때론 달콤하게...
    유나표 부채에 편한 시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