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우리선수들 참 잘했어요^^))

작성자띠아모(운영)|작성시간26.06.19|조회수34 목록 댓글 25

 

 

RetroEcho - Victory Drive
Tequlia At Sunset - L.D.B Time to Chill
장한별..묻어버린아픔

 

축구본다고

거리도

은행도 

모두 조용하드라구영~~~

울 선수들  경기내용 아주 훌룡하게 잘 싸웠어요

하지만~~

골운이 없었네요

그래도 박수 보내드립시다요,

점심 한술하고 자리해봅니다요

유나씬 점심 드셨쓔

열받아서 안드신건 아니시즁? ㅎㅎ

 

이쁜 수고 

행방 하시구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장미샘님~~~

    저는 약하게도 커피 안하고
    가이버만 원두 내려서 주었네요

    원래 둘다 진한커피 좋아라 하는데
    산골소녀는 요즘 커피 향기만 ㅎㅎㅎ

    주최국에 선물로 드린거 ~~~역시 멋지십니다요

    오훗길도 열정 파이팅으로영
  • 작성자CJ해든 | 작성시간 26.06.19 홍천 왔어요~~~~ㅋ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헐~~~~~~~~~~~~~~
    ㅎㅎㅎㅎ
    해든 개구쟁이 해든님
    그짓뿌렁하면 은팔찌 찬다구욧 ㅎㅎ
  • 답댓글 작성자CJ해든 | 작성시간 26.06.19 띠아모(운영) 우왕 눈치가 백단이세요 ㅋ
    우찌 알었데요 뻥인지 흐흐흐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CJ해든 하하하하하하하~~~~~~~~~~~~~~~~~~~~

    척보면 앱니다요

    산골소녀가 어리버리해도

    요딴건 금방 눈치 채지라욧 ㅎㅎ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