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파리 유나님 식당 굴비 나왔는데 한입 베어물다 그냥 나왔습니다 ㅎ

작성자푸른장미.|작성시간26.06.19|조회수25 목록 댓글 4

 

입맛 / 푸른장미

 

난 이세상에서

이 수제비가 제일 맛있어

아마 니가 배 고팠나보다

난 가끔 수제비을 먹을때 마다

어머니 입가에 묻은 항아리 미소을 닮아간다

바람같은 나이을 들다보면

입맛도 없고 간도 못 맞출때가 있다

이것은 짜고 저것은 싱겁고

한 마디 보담

이 세상에서 그때가 제일 정겹고 맛나다

 

이문세...옛사랑

나훈아.....홍씨

배송희...내가 꿈꾸는 그곳

 

울 고우신님들 오늘도 건강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9 장미샘님
    맛점 굴비 드셨군여

    오훗길도
    열정 파이팅으로영
  • 답댓글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고기는 입에 못대니...
    생선 해물로 요리을 해 주시는데....
    비린내 나는 수입 고등어는 못 먹고 ..
    국산 서대 화로구이는 괜찮아요..
    오늘도 잡념 넣치 마시고...가을 바람처럼 살기 입니다..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19 굴비 드시지 않구요?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이파리 유나님이 그 찰지고 힘쎈 가시독한 참돔도 싫어 하신다니.ㅇㅇ
    냄새만 맡고 그냥 나왔습니다 ㅎㅎ
    음악에 배 부르게 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